티스토리 뷰


코로나가 정말 우리 삶을 바꿔놓는거 같네요.
오늘 하루도 무사히 잘 보내셨나요?
정말 하루하루 보내는것을 무.사.히 라는 표현을 쓸만큼 힘겹네요.
그런데 태풍 바비가 점점 올라오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.
정말 날씨도 그렇고, 여러가지로 힘이 드네요.
이럴때일수록 더 아자아자! 힘내보아요~

 


기운 빠질땐 역시 신나는 팝송듣는게 최고죠.bb
오늘 안내해드릴 노래는 한국의 가요가 아닌 팝송이예요.
신나는 리듬감이 넘치는 팝송이기에 더욱 더 흥이 날 것 같습니다.

 

 

너무나도 유명한 신나는 팝송 노래모음이예요.
저도 지금 듣고 있는데 노래가 너무 좋네요~~
역시 노래는 기분전환에 정말 딱이예요.

 

하단에 제가 준비해드린 유튜브 노래듣기는 재생을 해두면 연속재생이 착착 되어지는데요.
그래서 더욱더 노래를 감상하기 편리하답니다.
우리나라 가요도 신나지만 좀 더 다른 장르를 접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서요~

요즘엔 회사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서 노래를 감상하며 일을 하는데,
아이돌그룹 댄스노래가 아니라서 질리지않고, 나이가 많아도 감상하시는데 이질감 없으실거예요.
나온지 꽤 오래된 노래지만 여전히 듣기좋은 신나는 팝송 !!


이외에도 Maroon5, Pitbull/Neyo 등의 노래도 감상해보실 수 있습니다.
연속 재생해서 감상해보세요~~
뮤비들도 함께 나오기도 하는데, 뮤비랑 같이 감상하면 좀 더 노래 이해도도 높아지고, 감성 충만해질 것 같습니다.
(하지만 일할땐 노래만 감상하기!! ㅎㅎ)

 


오늘은 유명하고 신나는 팝송에대해서 안내해보았습니다.
저또한 노래를 담아보면서 감상을 했는데, 정말 신이나네요^.^
좋은 감상시간이 되셨길 바라며 그럼 저는 다시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~!

 

 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